모바일대출 추천하는곳 중 2금융권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소액대출 잘나오는곳 중 1금융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비교

은행권에선 입사한 지 1년이 채 안 된 새내기 직장인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찾아보기 쉽다. 농협은행의 ‘NH새내기직장인대출’이 대표적이다.





청년 대출의 부실 가능성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소득만으론 원리금을 갚을 수 없는 수준을 뜻하는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이 70%를 넘는 경우가 잠재적 취약차주 보유대출의 절반 격인 43조5000억 원에 달했다.

최근 주택담보대출 고정형 상품 금리 상단은 7%를 돌파했다. 불과 1년 새 2.1%p 상승한 것으로, 국내 가계대출 차주의 평균 대출 금액이 1억 6400만원인 점을 감안하면, 연간 이자비용이 197만원 더 늘어난 격이다.

신한 마이카 대출

창업 대출

무직자 대출 쉬운곳

300만 원 한도에서 필요한 금액만큼 출금을 하면 되는 마이너스통장 같은 개념입니다.

5월 중 금융기관 마이너스통장 대출 등 일반 신용대출 금리’는 전월보다 0.16%p 오른 연 5.78%로, 2014년 1월(연 5.85%) 이후 최고치다.

시중은행 관계자는 "은행(1금융권)과 2금융권, 대부업체 차이를 잘 모르고 빌렸다가 후회하는 새내기 직장인을 많이 봤다"며 "단순하게 대출 금리 차이만 고려해도 은행 문부터 두드리는 게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아파트 담보대출

중소기업 대출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 가능하며, 서류 필요없이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또 대출 규모가 소득에 비해 적정한지도 꼼꼼하게 따져야 한다. 통상 총부채는 자기 재산의 40%를 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금융권 관계자는 "원칙 없이 대출에 나섰다가는 갚기 힘든 빚만 잔뜩 불어날 수 있다"며 "새내기 직장인일수록 대출은 더욱 신중하게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다.

제 2 금융권

소액대출

담보대출

햇살론과 마찬가지로 신용이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낮거나, 소득이 적은 서민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정부에서 주관하고 은행에서 대출해 주는 상품입니다.

서민금융회사에서 대출여부가 결정이 되면 근로자의 경우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자영업자나 농림어업인의 경우는 지역신용보증재단으로 보증을 신청하고 심사를 통해서 보증서를 발급받아 대출을 실행하게 됩니다.

SBI 소액마이너스통장 상품의 장점은 창구에 방문하실 필요없이, 해당 어플을 설치하신 후 비대면으로 신청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대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